성황리에 마무리된 2017 오토살롱, AUTOTAG x NORAUTO | 오토태그
autosalon

성황리에 마무리된 2017 오토살롱, AUTOTAG x NORAUTO

1
6
13
11

 

안녕하세요 오토태그입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저희 오토태그는 이번 2017 오토살롱 행사로 정신없는 주말을 보냈답니다.

간단히 소개하자면, 이번 2017 오토살롱에는 Autotag x Norauto 합동부스로 참가를 하였어요. 또한 저희 오토태그에서 프랑스 유명 브랜드인 노로토의 단독 온라인 공식 총판을 담당하게 된 기쁜 소식도 함께했습니다. 덕분에 저희 오토태그에서 런칭한 코란도스포츠 튜닝패키지에 노로토 루프박스 및 자전거 캐리어가 함께해서 더욱 완성된 코란도스포츠를 연출할 수 있었어요.

또한 모델 한지연 씨가, 2일 동안 저희 행사에 함께 해주셔서, 저희 부스가 많은 분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여자분들이 보기에도 엄청 이쁘다고 할 정도로, 아름다운 모습이셨어요. 덕분에 오토태그의 코란도스포츠와 노로토 제품들이 더욱 빛이 나더라구요.

토요일에는 판도라TV에서 취재도 나왔습니다. 노로토 제품과 저희 코란도스포츠 튜닝패키지를 집중 취재하였고, 전시회에 출품한 노로토 프리미엄 제품과, 코란도 스포츠의 멋진 모습이 방송을 탔어요. 그리고 오토스킨의 대표, 상남자지만 섬세한 손길을 지니신 김민정 대표님과, 아시아 유일 3M공식 카랩핑마스터 자격증 가진 전문가 두 분께서, 정성스럽게 시공하시는 장면 또한 촬영했습니다. 어떻게 나올지 벌써부터, 이 인기가 얼마나 올라갈까 정말 기대가 되네요.^^

오토살롱에 방문하신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지만, 특히 저희 오토태그를 알고 오신 회원분들도 엄청 많아서, 더욱 보람찼고,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저희 오토태그의 전시행사 자세하게 한번 살펴볼까요?

 

12
7
8
16

 

사진속 코란도스포츠 보이시나요? 저희가 이번에 행사를 하면서 가장 많이 들은 말이 있어요.

“이거 코란도스포츠야?” 저희 코란도스포츠를 보고, 놀라고 가신분들이 엄청 많아요. 저도 실물로 볼 때마다, 아직도 감탄사가 절로나와요.

 

“이 차 무슨차야?”

“이거 코란도스포츠야?”

“코란도스포츠가 이대로만 나오면, 진짜 한 대 산다”

“수입픽업 같은데?”

“이건 얼마에요? or 전부 다 하면 얼마에요?”

“차 출고되면 꼭 연락 드리겠습니다.”

 

그렇습니다. 전부 저희가 현장에서 자주 들었던 말들입니다. 사진으로 보셔도, 해외 픽업트럭 느낌이 많이 난다고들 해요. 실제로는 작업한 부분이 많지 않습니다. 롤바와, 디자인이 전부에요. 많은 분들이 롤바를 장착한것처럼, 저희도 저희 오토태그 제품만 장착하고, 저희의 강점인 디자인을 살린 것 뿐이죠. 실제로 사진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브레이크패드, 쇼바, 슬라이드탑 시트 등 전부 코란도스포츠 풀 튜닝 되어있는 차량이에요.

실물보다 사진이 훨씬 못나온 점이 매우 아쉽지만, 그래도 더욱 많은 분이 찾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회원님들은 어떤 느낌이 드시나요?

 

 

3
4
5
6

노로토 제품이 몇 개인지 아시나요? 자그마치 수만가지라고 해요. 그 중 자동차와 관련된, 코란도 스포츠에 장착이 가능한 것들을 우선적으로 소개해드릴게요.

 

우선 노로토 프리미엄 제품인 CXAIR가 전시회에 출품하였습니다. 프리미엄은 노로토 모든 제품에 적용되지 않는다고 해요. 그만큼 좋은 제품이겠죠?

특히 CXAIR는 피닌파리나에서 디자인한 제품인데 안전, 공기역학, 작은 차체, 넓은 실내공간이라는 4개의 요소를 디자인 포인트로 하여 자동차, 선박 등을 디자인 제작하며 페라리, 마세라티, 알파로메오, 란치아 등의 명차들의 디자인을 담당하는 이탈리아 최고의 자동차 디자인 회사에요.

실제로 디자인도 세련되고, 연비 저하도 크게 없다는 소비자들의 구매평이 많은 제품입니다.

디자인만 봐도 바람을 가르고 갈 것 같지 않나요 ?

10
13
12
11
9

 

판도라 TV에서 노로토와 오토태그를 촬영 나왔습니다. 아리따운 진행자분과 노로토 한국공식수입을 맡고계신 대표님의 인터뷰가 한창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저희 오토태그 제품에 대한 인터뷰도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정면은 부끄럽다는 저희 오토태그 디자이너분의 간절한 부탁으로, 뒷모습만 내보내게 되네요.^^ 노로토 제품 및 브랜드 소개와 더불어 오토태그의 메인 자동차디자이너의 생생한 인터뷰, 판도라TV에 공개되는 즉시, 회원분들께 소개해드릴게요^^

 

14
15
20
21
19
23

행사기간동안 저희와 함께한, 모델 한지연 씨입니다. 레이싱 모델뿐 아니라 다양한 모델 활동을 많이 하시는 분이셔서, 다른 레이싱걸 분들보다 더욱 이목을 끌엇던 것 같아요. 행사기간동안 저희 오토태그와, 노로토를 위해 정말 열심히 해주시는 모습에 프로는 다르구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고생 많이하셨어요. 한지연씨 정말 아름답죠?

 

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관계자분들, 다들 정말 고생 많이하셨고 감사합니다. 이번 전시회를 토대로 저희가 현장의 살아있는 생생한 정보들을 정말 많이 접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고 저희 오토태그는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고, 발전하는 모습으로 회원분들을 찾아 뵐 것을 약소드리며, 마지막으로 저희 오토태그 디자인 스킨 브랜드 오토스킨의 김민정 대표님의 너무나도 귀여운 따님의 사진을 마지막으로 2017 오토살롱 전시회 오토태그 x 노로토의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2

 

오토태그의 피플은 ‘사람’과 ‘삶(Life)’을 연결하는 ‘자동차’의 스토리를 다룹니다. 자동차는 우리 삶의 희로애락에 관련되기도 하며, 때로는 우리의 삶을 대변하는 사물이 되기도 합니다. 각양각색의 사람과 삶, 그리고 그들의 자동차 이야기를 오토태그 피플에서 만나보세요.

인터뷰 문의 helpdesk@autotag.kr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달아보세요!

답글 남기기

커뮤니티 글쓰기
The message will be closed after 20 s
Ajax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