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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ur Precision, Your Advantage

유압(Hydraulic)식 장치란?
오일이나 물과 같은 비압축성 유체를 좁은 관에 통과시킬 때 만들어지는 힘을 이용하여 동 력을 전달하는 장치.
KYB(가야바)는 유압식 장치 개발 분 야의 일인자다. 일상에서 쉽게 지나쳤 던제품들이 대부분 가야바에서 개발, 생산되었다는 것을 알면 아마 깜짝 놀랄 것이다.

가야바의 특기는 유압 원리를 이용하여 생활에 필수적인 장치를 개발하는 것이다. 대표제품으로는 항공기, 신칸센 및 자동차에 사용되는 쇼크 업소버(Shock-Absorber) 및 유압 쇼벨로 대표되는 건설기계용 유압 기기, 선박 및 오토바이용 완충기 등이 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쇼벨용 유압 실린더 및 쇼크 업소버의 그룹 총 생산량은 세계 2위의 규모를 자랑한다.* 가야바는 유럽과 미국, 아시아에 100개가 넘는 지사와 공장를 운영하며 인간의 편리하고 안전한 삶을 목표로 여전히 개발에 힘쓰고 있다.

* 2015년 7월 기준.

우리의 정확함
당신의 혜택으로 돌아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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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야바 공업은 지금까지 다양한 운송기기와 건설기계에 유압원리를 적용시켜 왔다. 복잡한 설계와 원리를 고안하여 인간의 삶을 윤택하게 하는 것이 바로 가야바 공업이 생겨난 이유였다.

가야바 공업은

시로 가야바의 손에서 시작했다. 그는 21살의 나이로 험난한 시대를 거치며 유압식 안전장치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갔다. 오늘날 전세계에 84곳의 지사와 1만 3천 명이 넘는 직원을 거느린 기업이 되기까지 그는 오로지 자신의 창작물에 온 힘을 기울였다. 한 사람의 손에서 기업이 탄생하기까지 그 발자취를 따라가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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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면 가야바가 만든
제품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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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답은 바로 ‘안전’이다. 인간은 지금까지 자기 몸집의 수백, 수천 배에 달하는 거대한 문명을 세웠다. 더 크고 높은 빌딩들이 들어서고 지켜야 할 것들이 많아지면서 안전은 인간이 지켜야 할 필수적인 과제가 되었다. 가야바 공업의 산업용 충격완화 장치는 가야바가 사람들의 안전을 목표로 지금까지 달려왔음을 알게 해주는 대목이다.

일본에서 가야바의 제품은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충격으로 인한 위험이 예상되는 곳이라면 어디에나 존재하기 때문이다. 도쿄역과 도쿄 스카이 트리,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신주쿠 센터 빌딩, 신국립극장 등 일본을 대표하는 건축물의 지진 충격 완화 장치도 모두 가야바 공업이 생산한 것이다.

또한 모터사이클, 경주용 차량의 서스펜션에서부터 트레일러 수송용 선박, 기차, 항공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운송기기의 안전을 위한 제품도 제작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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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을 선도해온
글로벌 기업, 가야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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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듯 산업 전반에 걸쳐 가야바가 쌓아온 다년 간의 전문성은 쇼크 업소버 제조산업의 선두가 되기에 충분했다. KYB는 세계에서 완성차 제조사에 가장 많은 순정 쇼크 업소버(Shock Absorber)를 공급하는 기업 중 하나다. 전세계적으로 생산되는 완성차들의 4분의 1이 KYB의 제품을 표준부품으로 사용하고 있을 정도다. 자동차 제어 시스템과 서스펜션 모듈 생산 및 개발 분야에 있어서는 후발 업체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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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범위한, 그러나 정제
가야바 서스펜션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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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야바 쇼크업소버 및 댐퍼는 제품마다 개성이 뚜렷하다. 마모된 차량의 핸들링 능력을 복구해주는 제품부터 슬롯을 돌리면 손쉽게 주행감을 바꿀 수 있는 고성능 쇼크 제품까지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튜너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광범위한 제품라인을 가지고 있다. 세계 최대 규모의 순정제품을 생산하는 제조사답게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으려 한 의도가 담겨있다.

RESTORE

PERFORM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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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의 본래 핸들링과 제어력을 복구해주는 제품

본래 차량의 주행성능을 증가시키는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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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성 | 트윈튜브 쇼크, 스트럿, 카트리지

차량 본래의 핸들링과 제어력을 복구하는 데에 최적의 제품이다. 일반 주행시 마모된 순정부품의 성능을 복구할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으로, 부품과 밸브 시스템은 각각의 차종에 적용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되었다. 순정 부품과 동일하거나 더 높은 품질의 부품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며 미국산 및 수입산 일반 차량, 트럭, 밴, 미니밴, 그리고 SUV에 장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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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성 | 코일스프링, 마운트, 절연체, 베어링플레이트, 부속부품 등

Strut-Plus는 차량의 핸들링과 제어력을 복구하는 데 도움을 주는 올인원 솔루션 제품이다. 일반 주행용으로 제작된 제품이지만 Excel-G와는 등급이 다르다. Excel-G가 양산차량에 맞 춘 범용제품이라면 Strut-Plus는 고품질의 프리미엄 스트럿 조립 제품으로, 주행 성능을 업그레이드시키는 데 필요한 모든 부품이 조립되어 있다. 새로이 적용된 코일 스프링은 코너링에 완벽한 지상고를 설정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폴리우레탄 소재의 부츠와 움직임 방지 범퍼가 들어있어 KYB의 스트럿 샤프트에 이물질이 들어가는 것을 막아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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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성 | 모노튜브 쇼크 및 스트럿

본 제품은 모노튜브 장착차량과 트윈튜브 장착차량 모두에 적용이 가능하다. 모노튜브 장착차량에 적용할 경우, 차량의 주행안정성과 핸들링을 높여준다. 또한 주행상태에 따라 즉각적으로 제어력을 조절하기 때문에 단단한 주행감과 제어력을 느낄 수 있다. 트윈튜브 차량에 적용할 경우 본 차의 성능을 한층 강화시켜준다. 이 제품은 일반 주행용 및 모터스포츠 겸용제품으로 일반차량, 밴, SUV 등 다양한 차종에 장착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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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성 | 모노튜브 쇼크, 부츠

트럭과 SUV 등 중대형 차량의 성능을 최고치로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적재, 견인, 경운차량용으로 설계된 제품이며, 특히 화물을 많이 싣는 차량이나 오프로드용 차량에 최고의 성능을 보장한다. 디젤 트럭에 많이 장착되며, 가벼운 트럭, 밴, SUV, 그리고 차고를 조절한 차량에도 적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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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성 | 조정가능한 쇼크, 스트럿, 카트리지

AGX는 튜닝용 차량에 적합한 제품으로 성능을 높이거나 주행감을 조절할 수 있다. 차량을 들어올리거나 타이어를 탈착하지 않아도 장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빠르고 쉬운 댐핑율 변화를 기대할 수 있다. 제품 옆면에는 8단 조정 슬롯이 달려있어 광범위한 감쇠율을 제공한다. 본 제품은 고성능 및 스포츠 컴팩트 드라이버를 위해 나온 제품으로, 제한된 미국산 및 수입 차량에 적용이 가능하다.

스트럿 마운트와 부츠 (Mount and Boots)

구성 | 마운트, 부츠, 조립부품

마운트는 서스펜션 소음, 도로의 진동과 소음을 잡아주는 제품이다. 마운트의 베어링은 좀더 부드러운 스티어링과 프론트-엔드 얼라인먼트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순정 댐퍼에 맞춰 설계된 제품이므로 댐퍼를 튜닝한 차량은 순정제품으로 바꾸어 사용해야 한다. 부츠는 코팅된 스트럿 샤프트(몸통)에 오염물질이 튀는 것을 방지하는 제품이다. 또한 스트럿이 빠져버리는 것을 방지할 수 있도록 움직임을 최소화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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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프레벨링 및 전자식 쇼크

구성 | 펌프, 센서, 제어기, 유압유 저장조

셀프레벨링 제품은 주행상태에 상관없이 서스펜션의 균형과 차량의 지상고를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순정 쇼크와 동일하게 KYB의 셀프레벨링 제품은 펌프, 센서, 제어기,그리고 봉인된 유닛 안에 유압 저장조를 갖추고 있다. 해당제품은 미국의 쉐볼레와 크라이슬러 지사에서 장착이 가능하다.
전자식 쇼크 제품은 링컨 컨티넨탈 사의 차종에 한해 설계된 제품이다. 순정 부품을 대체하여 차량의 본래 제어력과 핸들링을 보완해준다. 전자식 쇼크 제품은 장착이 매우 간단하다는 장점이 있다.

스티어링 안정장치 (Steering Stabilizers)

구성 | 펌프, 센서, 제어기, 유압유 저장조

타이어의 마모와 스티어링 시 진동으로 인한 휠 흔들림을 잡아주는 제품이다. 본 제품은 특히 미국산 및 수입산 트럭이나 SUV에 장착할 수 있다.